티스토리 뷰

웹툰 유미의 세포들에서 나오는 바비분식 떡볶이가 판매된다는 얘기를 듣고 후기들 찾아보니까 

평이 너무너무 좋아서 구매해봤어요.

 

일단 광고를 할만한 규모의 블로그도 아니지만 혹시라도 광고 아니냐는 얘기가 있을까봐

광고 절대 아니라는 증거로 결제내역 공개합니다.

 

저는 두고두고 먹고 싶어서 총 4개 시켰고 가격은 현재 개당 7900원입니다!!

주문하고 2일 뒤 바로 도착. 역시 한국 배송시스템 최고예요.

 

현관문에 택배가 있을 때의 설렘이란. 바로 가지고 들어와서 개봉했어요.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 여러개 넣어줘서 상할 일이 절대 없음.

그리고 유미의 세포들에 나오는 캐릭터 자석까지 사은품으로 주는데

진짜 귀여워서 다 냉장고에 달아둠.

근데 이 제품은 자석이랑 떡볶이 심지어 아이스팩도 디자인이 귀여운 것 같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개봉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아 그리고 꼭 알아둬야 하는 것은 완전 얼린 상태니까 꼭 먹기 1시간 정도 전에 꺼내두고

조금 녹은 상태에서 조리해야합니다.

(보관방법 냉동보관이라고 되어있음).

저는 한시간 전에 꺼냈는데도 안녹아서 그냥 뜨거운 물 부어서 녹였어요.

그래도 되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빨간용기패키지, 만두, 김말이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맛있을 만두 하지, 김말이는 사랑입니다. 이런 멘트들이 적혀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여기도 멘트 써있어요. 진짜 생각 많이 했겠다 싶네요.

빨간용기를 뜯으면 떡, 어묵, 달달소스, 매콤소스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것만 줘도 7900원치고 많이 준다고 생각할텐데 만두랑 김말이까지 주니까 만들기 전부터 기분좋네요..

떡은 딱봐도 양이 많아서 박스 확인해보니까 2~3인용이래요.

 

일단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소스를 자신의 취향껏 넣어주세요.

저는 그냥 두개 다 쫙쫙 짜서 섞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는듯).

근데 다 넣어도 맵지는 않아요 달달매콤 그냥 그 느낌.

저 매운음식 못먹는 편인데 전혀 안매웠어요.

그 다음에 떡넣고(떡은 한개씩 떼어서 준비해줘야 더 편해요).

양념이 떡에 잘 묻혀지도록 잘 섞어줍니다.

"이 정도면 잘 섞인 거 같은데?"생각이 들면 어묵이랑 물 130ml넣어주세요.

저는 계량컵이 있어서 그걸로 사용했는데 혹시라도 없으신 분들은 종이컵 한컵이 200ml정도라고 하니까 3분의2정도 채워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중간에 물 추가해도 되니까 맛 보면서 추가하면 좋을 거 같아요.

만드는 방법은 정말정말정말 쉬워요. 요리 진짜 못해도 가능할 정도입니다.

물을 부어주고 여기서 부터는 계~속 끓이면서 졸여주세요.

중간에 늘어붙지않게 섞어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그렇게 끓이다 보면 어느새 떡볶이는 완성됩니다.

색깔이 예술. 벌써 맛있어요.

떡볶이 다 끝났으니까 이제 튀김 만들기.

튀김이라고 하기는 좀 그렇고 그냥 굽기과정.

김말이랑 만두도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약불로 구워주세요.

꼭 약불로 해주셔야해요 센불에 하면 겉은 따뜻한데 먹으면 속이 차가운 상황이 발생합니다.

제가 많이 당해봐서 알아요.

완성.

오른쪽 위에는 그냥 중국집에서 시켜먹고 남은 탕수육과 군만두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진짜 잘 맞았고 또 사먹고 싶었어요.

3명이 같이 먹었는데 딱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맛 총평

떡볶이: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함, 달콤함이랑 매콤함을 소스로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았음.

튀김:만두-진짜 이 가격에 이런 만두 주면 뭐가 남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어요!싸구려 만두가 아님.

 저 사진에 있는 중국집에서 시켰다가 남긴 만두보다 더 맛있음.

김말이-막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고 먹을만해요. 그냥 김말이 맛입니다.

 

재구매의사 4.8/5 매우만족했습니다.

-일단 떡이랑 어묵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다른 회사들 떡볶이 간편식품으로 나온 제품들 사먹어보면 떡이 적거나 어묵이 적거나 그런 경우가 많은데 여기 떡볶이는 떡이랑 어묵 둘 다 양이 푸짐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그래서 더 만족했던 것 같아요.

-소스로 맛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사람들은 입맛이 다 다른데 호불호가 적게 갈릴 것 같아서 되게 좋은 부분이라고 생각했어요.

-떡이랑 어묵이 많다고해서 튀김의 퀄리티가 낮아지지 않았던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자석이 진짜 귀여워요. 이 자석 때문에 더 시키고 싶은 마음도 있었어요.

암튼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추천해요 이 떡볶이. 근데 가끔 품절되면 못사니까 그냥 보이면 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