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뛰드하우스에서 섀도 전품목 2+2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고 전품목이라서 더욱 특별한 행사 같아요.

로드샵은 뭔가 세일하지 않을 때 사면 손해 보는 기분이라서 항상 세일할 때까지 기다려요.

섀도우도 사고 팔레트도 사고 그랬습니다. 팔레트는 뭔가 필요 없을 것 같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까 정말 편하더라고요.

정리도 편하고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했습니다.

 

 

유의사항

-뷰티포인트 통합회원 대상이다.

-4배 수로 구매하셔야 2+2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쿠폰과 중복 사용 불가하다.

-해당 제품 환불 시 모든 제품을 반품해야 환불 처리된다.

-일부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 전략이 다를 수 있다.

 

저도 평소에 에뛰드 섀도를 자주 쓰는데 제가 써본 섀도우 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색 알려드릴게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1. 베이스 섀도 

왼쪽-카라멜라떼, 오른쪽-해변에선 코코넛

둘 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섀도입니다. 조금 연하게 화장하고 싶을 때는 캐러멜 라테를 베이스로 깔아주고 조금 진하게 화장하고 싶을 때는 해변에서 코코넛을 베이스로 깔아줬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캐러멜 라테로 두 번 정도 하는 게 제일 예뻤던 것 같습니다.

 

2. 포인트

 

여인의 코트

룩 앳 마이 아이즈 카페 섀도이고 여인의 코트 색상은 개인적으로 되게 예뻤어요.

살짝 버건디 느낌이 드는데 바르면 딱 포인트로 보여서 자연스럽고 예뻤습니다.

시럽빼고테이크아웃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이고 시럽 빼고 테이크아웃입니다.

이 제품은 많은 분들이 추천해서 써봤는데 되게 괜찮았어요. 제가 한 때 항상 하고 다녔었는데 그때 친구들이 색 예쁘다고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색 조합은 베이스 둘 중 하나 + 포인트 둘 중 하나 아무거나 조합해도 예뻤습니다!

꼭 매장 가셔서 직접 발색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인기 많으면 금방 품절되니까 얼른 달려가세요.

 

로드샵 섀도우들은 세일을 자주 하니까 꼭 제 값 주고 안 사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항상 세일 기간에만 사는 편이라서 세일 기간 아닐 때 사러 들어가면 뭔가 아까워서 그냥 나옵니다. 구질구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