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20대는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에 대해 말하고 정보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씁니다.

일단 제가 사용하고 있는 체크카드는 농협의 해봄 체크카드와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 2이며 오늘은 농협 해봄 체크카드에 대해서 말하려고 합니다.

 

농협 해봄체크카드

저는 이 카드를 2016년 정도에 만들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제가 체크카드가 하나도 없이 현금만 들고 다니는 게 불편해서 아무거나 만들어서 카드로 들고 다니려는 목적이었어요.

카드를 만들 당시에 통장이 농협통장밖에 없었으며 새로 나온 신상 체크카드라고 하였고 디자인이 제일 귀여워서 이 카드를 생각 없이 선택했는데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최근에 sns에 20대 체크카드 추천 이런 거 검색하면 꼭 나오는 카드가 되었어요. 신기하고 뿌듯합니다.

 

우선 이 카드의 혜택은

온라인

-쇼핑

:온라인 쇼핑몰 5% 할인(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농협 몰/건당 이용금액 2만 원 이상 시 최대 2500원 할인(월 최대 8000원 할인)

-자기 계발

:온라인 서점, 어학시험 5% 할인(온라인 서점:YES24, 알라딘, 인터파크도서, 교보문고, 반디 앤 루니스, 영풍문고)

:어학시험(토익, 텝스, JPT, KPE)

:건당 이용금액 2만 원 이상 시 최대 2500원 할인(월 최대 8000원 할인) 어학시험은 월 1회, 연 6회 제공됨

-인터넷, 모바일 교육 콘텐츠 서비스 

:어학, 교양, 문화 강좌

-여가

:CGV 온라인 예매 2000원 할인(1만 원 이상 결제 시 할인되며 월 1회 제공)

:배달의 민족, 요기요 5% 할인(건당 이용금액 1만 원 이상 시 최대 1000원 할인되며 월 최대 6000원 할인)

:애플리케이션 1000원 할인

 

오프라인

:이동통신 자동납부 2500원 할인

:커피 20% 할인(스타벅스, 이디야)

: gs25 5% 할인

:대중교통 10% 할인(각 교통사업자별 월 이용금액이 20000원 이상 시), 시외버스 고속버스는 제외입니다.

그리고 놀이공원 할인과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중에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요.

(발급받을 때 선택)

 

주요 혜택들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카드를 대학 다니는 몇 년 동안 써 본 결과 교통비 할인과  gs25 할인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각 없이 교통비를 쓰고 다녔는데 나중에 할인이 되어서 빠져나가면 돈 아껴지는 게 실감 나요.

 

무난하게 대학생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