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음 애드핏 승인을 받고 한달이 지났습니다.

목표는 치킨값이라도 벌자 생각했는데 치킨 먹을 수 있는 금액은 됐어요. 제가 생각했던 수익보다 많아서 너무 행복합니다.

저의 예상적립금은 24278원입니다. 물론 확정적립금은 더 적어지겠지만 그래도 수익이 생겼다는게 기쁘네요.

5월수익들을 보면 방문자 수에 따라서 수익이 많았다 적었다 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첫날에36원벌고 한달동안 오천원도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점점 늘어나네요.

 

그리고 왜 제목에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는지 알려드릴게요.

6월2일에 했던 방탄소년단 웸블리 공연 생중계 글을 써놨는데 5월31일과 6월1일 그리고 6월2일 이 3일동안 방문자수도 많고 수익도 많았어요. 특히 1일에는 정말 많은 방문자들이 방탄소년단을 검색해서 방문하셨더라고요.

이 날 방문수 최고치 찍었어요. 행복해요.

 

저의 한달 수익이었고 다음달은 얼마나 수익이 생길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